천지현황, 흑삼즙과 화장품 ‘아이미스킨랩’ 신상품 출시

입력
수정2018.03.27. 오전 8:0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진수 에디터]
흑삼즙과 화장품 ‘아이미스킨랩’/사진=김진수 에디터
흑삼은 인삼을 아홉 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거친 것으로 백삼과 홍삼보다 진세노사이드 Rg3 성분 함량이 8배, 항산화 효능은 10배, 총 페놀화합물 함량은 4배가 높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이런 흑삼을 활용한 ‘아이미스킨랩’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2일~2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만난 천지현황의 신현중 대표는 “흑삼은 백삼과 홍삼과 비교해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며 지난 16년간 고려흑삼을 연구해왔고 이를 통해 아이미스킨랩을 만들었다”고 했다.

신 대표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통해 전 제품을 테스트하고 원료의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인공색소 등 10가지 유해성분 없이 흑삼 자체의 향과 색을 냈다”고 하며 “고려흑삼은 충분한 잠재력이 있어, 앞으로 흑삼 즙과 화장품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니터에 붙인 포스트잇, 지갑 얇아져요"
▶정부의 10만원 휴가 지원비, 워라밸 유지할까 ▶만화 보고 선물도 받고~

김진수 에디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