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용 MTS 마이크로니들 피부관리기 톡스틱(TOKSTICK) 런칭 기념 흑삼 아이크림 증정 행사 안내 > 소식

5c59fd3b0c90a37f2cc908882269d82d_1693312544_4183.jpg

가정용 MTS 마이크로니들 피부관리기 톡스틱(TOKSTICK) 런칭 기념 흑삼 아이크림 증정 행사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웹마스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8-11-30 17:31   조회 13,146회

본문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오늘은 2018년 11월 9일.  어제는 비가 와서 청명한 가을 하늘을 볼 수 있었는데 오늘은 오후 되면서부터 다시 하늘이 뿌해지면서 잿빛으로 변했다.  잿빛 도시라는 말이 이제는 건물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하늘을 가리키는 말이 되어 버렸다.


마스크 없이는 밖으로 나갈 수가 없어요~^^;;

환경이 이렇게 오염되면 될수록 우리 피부도 그만큼 예민해지고 안좋아지게 되는데 이번에 검증한 상품만 판매하는 마이엔에서는 획기적인 가정용 마이크로니들 MTS 피부관리기를 런칭했다.  

그동안 피부과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MTS 관리를 집에서 혼자 TV를 보면서 
전혀 아프지 않게!
아침이면 전혀 아무 짓도 안한 듯!
화사하고 반질거리는 얼굴로 출근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개인용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
피부관리기 뷰온 '톡스틱'



그런데 오늘 이야기의 주제는 이 톡스틱이 아니라 톡스틱 구매고객에게 감사선물로 드리는 아이미 흑삼화장품에서 나온 튜브형 아이크림이다.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정말 좋은 흑삼성분 아이크림

그런데 흑삼화장품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는가?  내가 그랬던 것처럼 아마도 흑삼에 대해서는 대부분 모르실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이 흑삼화장품에 대한 소개를 좀 해드리려고 한다.


흑삼 아이미화장품 세럼과 아이크림 각 80ml

수백년 전부터 조선왕가 및 세도가에서는 조선의 최고 명약인 인삼을 이용한 다양한 피부미용법이 전해져 왔다.

체내의 독을 제거해 피부를 곱게 만들고 종기를 삭히는 효능을 말하는 "탁독합창(濁毒合槍)"은 기미 잡티제거,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고 주름살을 방지하며 항염작용을 하고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는 효과등이 있어 이에 대한 수많은 연구가 이루어져 왔다.

고려홍삼의 효능을 10여년간 5차례의 대한민국 정부 R&D를 통하여 정부출연연구소인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 7개대학 (110명의 연구원)이 1,00번 이상의 실험 끝에 인삼의 고분자를 저분자로 전환시키는 것에 성공하였다.

흑삼은 인삼을 아홉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치면서 그 성분 자체가 변화되어 기적의 The amazing HP-Black Ginseng 이라는 핵심물질을 함유하게 된다.  



특히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3, Rk1, Rg5의 함량은 홍삼의 10배이상이 되고 항산화 효능은 10배, 총 페놀화합물 함량은 4배가 높게 나오는 기적같은 효과가 나타나게 된다.


홍삼과 흑삼의 성분 분석 결과

흑삼의 성분 분석 결과 유효성분 사포닌인  Ginsenoside Rg3, Rh1, Rh2, Rk1, Rg5가 홍삼 대비 최소 4~5배 이상 많은 것으로 입증이 되었다.  

한국 생명공학연구원에서 유일하게 인증받은 6년여에 걸친 정부 R&D의 산물인 흑삼이 들어간 아이미화장품은 세명대학교 피부임상센터에서 눈가주름개선, 팔자주름개선 강화, 진피 치밀도 강화, 피부 탄력 강화에 대한 인증을 획득하였다.
기존의 홍삼화장품등의 인삼 성분을 보면 대부분이 아주 소량이 함유되어 있지만 이 아이미 흑삼화장품에는 천지현 흑삼농축액이 3%가 들어가 있다. 이는 수삼으로 환산하면 20%를 함유한 것과 같은 것이다. 

또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검사한 결과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인공향과 색소등의 10여가지 유해성분을 넣지 않고 흑삼 제품 자체의 향과 색을 표현해 내는데 성공하였다. 

혹시 다른 인삼이나 홍삼화장품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제대로 된 흑삼화장품인 아이미 화장품을 사용해보시길 권해 드린다.  그 차이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이미 흑삼화장품 아이 튜브 30ml : 마이엔
친환경제품 / 음식물처리기 / 천연헤나 / 부설 두피헤어연구소
myen.imweb.me
톡스틱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https://myen.imweb.me/43/?idx=248

아이미 아이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myen.imweb.me/43/?idx=192

항상 가장 좋은 것만을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는 마이엔입니다,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식”

전체 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상단으로